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타이 마사지 – 호기심 많은 더블 스탠다드에 패러디

마사지 가게에서 마사지를받는 것은 완전히 효과적인 사업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양산 출장마사지 마사지 가게는 약속 기준으로만 제공됩니다. 그리고 직장과 삶의 다른 영역으로 바쁘다면 마사지를받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정기적 인 마사지 치료를받는 것은 로봇 마사지 스타일링 의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기계적인 안마사는 엄청나게 적은 비용이 든다. 그들은 당신의 일정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그들의 것이 아닙니다. 단순히 좌석을 확보하고 슬프게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내가 경험 한 것들이며, 그 이후로 나는 만성 통증을 앓고있는 나 자신과 개인을 위해 마사지가 더 잘 작동하도록하는 몇 가지 전략을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치료사로서 나는 만성 두통을 앓고있는 고객을 볼 때 이러한 아이디어를 확실히 고려합니다!

새로운 Inada Yume 마사지 의자는 신발없이 갈 때 정확히 동일합니다 행성 마사지 의자 산업 전에 본 적이없는 몇 가지 것들 : 흔들림과 타원형 종아리 마사지.

일상적인 마사지는 지루하며 흥미를 느끼지 못하게합니다. 사람들은 일단 당신이 일상적이고 지루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지루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지루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똑똑하고 일단 당신이 실제로하고있는 일에 관심이 있다면 그들이 알고 있다면. 각 마사지를 특정 고객과 그들의 필요에 비해 독특하게 만드십시오.

진실 : 마사지 치료사 또는 안마사는 전문적으로 훈련되어 겸손과 프라이버시를 유지합니다. 그들은 적응해야 할 윤리와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고통 받거나 배우자를 가르치려는 의도에 대한 지식을 즐겼을 때 가정의 사생활에 마사지를하는 것이 착용하기 쉽다는 신선한 새로운 전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터치는 개인적이지만 치유 접근법이 있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신뢰와 인내심은 스트레스 완화에서 개발됩니다.

공기 마사지 시스템은 발, 송아지, 팔, 허벅지 및 좌석까지 덮습니다. 공기 마사지 시스템에 상당히 좋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적어도 주요 근육 조직 중 대부분까지 압축 스타일 마사지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값. 또 다른 고려 사항은 제품과 관련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마사지 의자는 비싸고 마사지 의자를 얻으려면 편안하게 감당할 수 있기 전에 오랜 시간 동안 저축해야 할 수 있습니다. 말했듯이, 더 싼 품종이 있지만 아마도 오래 지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수십 년 동안 당신과 함께있을 수 있지만 결국 약간 비싸게 될 것입니다.